우리의 글로벌 온라인 신문 팀에 국제 기자로 참여하세요.
글로벌 무형문화유산 신문인 [아리랑 컬처 커넥트]로 초대합니다.
Editorial Board
승인
2024.06.08 16:58 | 최종 수정 2024.06.09 00:11
의견
0
여러분은 자신의 고유한 문화를 세계 무대에 선보이는 것에 열정을 지니고 계신가요? 글로벌 온라인 신문 플랫폼인 아리랑 문화 커넥트에서 국제 기자로 참여하세요! 뉴스 공유, 정보 홍보, 전 세계 무형문화유산에 관한 인적 교류 촉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본지 기자 활동의 특징: 국제 기자로서 당신은 다음과 같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:
- 문화유산에 대한 자신의 지식과 통찰력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.
- 주로, 본인의 이름으로 기사를 작성하고 업로드합니다. 단, 최종 단계에서 편집자가 최소한의 기사 품질과 내용을 체크합니다.
- 본인의 신문기사를 전 세계에 홍보하게 됩니다; 모든 기사는 구글번역시스템의 지원으로 많은 외국어로 번역되고 검색 가능하여 글로벌 관객에게 더 많이 노출되고 읽혀집니다.
- 엄격한 마감 기한이 없어 자유롭게 문화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기자로서의 혜택: 이 역할은 자발적이고 무보수이지만, 아리랑 문화 커넥트의 국제 기자가 되었을 떄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네트워킹: 창작자, 장인, 문화 커뮤니티 리더들과 연결되어 당신의 기자로서의 활동 경험을 풍부하게 합니다.
전문적 발전: 기자 등급을 향상시키고 경험과 노출을 통해 글쓰기 및 보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.
대외 인정: 문화 대화와 보존에 대한 당신의 기여에 대한 인정을 받아 존경받는 기자로서의 프로필을 강화합니다.
기사 아카이빙: 신문사 아카이빙 시스템을 통해 기자로서 기울인 열정과 노력이 인정되며, 기사는 신문사 아카이브에 보관되며 전 세계적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.
임명장 교부: 국제 기자로서의 자격과 역할을 인정받아 공식임명장을 받습니다.
심사 절차: 국제 기자로 지원하면, 편집 위원회가 귀하의 자격을 평가하여 팀에 합류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 위원회는 논리적이고 명확한 방식으로 귀하에게 결정을 전달하여 합리적인 신청 과정을 보장합니다.
추가 참고 사항: 현재 본지는 영문으로 작성하는 기사를 기본으로 하는 시스템입니다. 현재, 기사 편집 시스템은 한국어로 제공되고 있지만, 외국인의 경우, 등록 및 기사 업로드 과정에서 번역시스템이 제공되고 세부적인 안내를 제공하는 영문 매뉴얼이 제공됩니다. 실제로, 실습과정에서 경험하면서 시스템에 쉽게 익숙해 질 때까지 IT전문가가 지원할 것이며, 수차례 기사 업로드를 진행하면서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고 수정.보완도 할 수 있습니다.
신청 방법: 이메일에 지원자의 기자 지원 취지를 기술하여 본인의 약력 및 사진과 함께 info@arirangculture.news로 제출하여 신청하십시오.
2024년 6월 08일
본지 편집국 작성.
2024 ⓒ Arirang Culture Connect All Rights Reserved.